티스토리 뷰

-->
반응형

홈페이지 최적화 관련 궁금증은 엑스퍼트를 통해 전문가 상담!

 

 

요즘은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찾아가고 주문하고 하는 세상이잖아요?

그렇다보니 오프라인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요즘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필수로 운영해야 할정도로 인터넷 검색 효과는 엄청납니다.

신규 가게를 오픈했을때 예전에는 동네 전단지 돌리던 시절에서 이제는 전단지도 전단지지만 블로그 마케팅을 아주 기본으로 해야하고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메뉴들을 보여주고 고객의 신뢰를 더 끌어야하는 시대다보니 홈페이지는 필수가된 시점입니다.

하지만, 막상 홈페이지를 제작해놓고보니 이제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노출되어야 하는데 아무리 검색해도 내 홈페이지는 저쪽 맨 뒷페이지에 있어서 유입이 거의없다면 ??

아무리 요즘 홈페이지 제작사들이 늘어서 가격 경쟁때문에 많이 단가가 내려왔다해도 여전히 부담되는 비용인데 그 비용을 부담하고서도 노출이 안된다면 엄청 답답하겠죠?

그래서 소개를 드립니다! 엑스퍼트를 통한 홈페이지 최적화 전문가 상담 서비스!

 

홈페이지 최적화 엑스퍼트 상담이란?

 

현재 네이버에서 서비스중인 상품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엑스퍼트 자격을 부여하고 유료로 상담이 가능하도록하면서 의뢰자는 전문가를 찾기 힘들때 간편하게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의 전문가를 찾을수있게 해주고 요즘 코로나 19 시기에 비대면으로 전문 상담을 받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인기를 끌고있는 상품입니다.

 

홈페이지 최적화 단순 상담 서비스인가요?

 

기초부터 검색 SEO 관련된 내용까지 다 상담이 가능합니다.

혼자서 홈페이지를 최적화 하시려다 막히는 부분이 있는데 어디 물어볼곳도 없거나 애시당초 검색 SEO 라는것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도 상담을 충분히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이 불가능한 부분은??

 

호스팅관련한 내용과 SSL 인증서등 홈페이지 최적화와 관련없는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이 불가능 하므로 그러한 문제는 호스팅사에 상담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웹사이트 최적화에 대한 대행은 진행하지 않고 오로지 노하우를 알려드리는 상품으로 간혹 다루지 않는 내용이라면 상담이 불가능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혼자서 어디에 관련 정보를 알수가 없을때
  • 저희 상호 검색해도 홈페이지가 안나와요
  • 대행을 맡기자니 비용적 부담이 커요
  • 검색 SEO 초보예요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어려울수밖에 없는 분야입니다.

이해가 안되신다면 애시당초 1:1 원격 교육상품을 통해서 교육을 받아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기초부터 고급단계까지 다 배우실 수 있어요.

 

참고 :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076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