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스포츠중계 해외 무료 축구중계 사이트 모음

 

 

한동안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손흥민 선수나 이강인 황의조 등등 해외파 선수들이 경기가 있는 날이면 간편하게 잘 봐오던 해외축구 중계가 중계권을 가진 스포티비 나우에서 포털사이트 중계 서비스를 더이상 지원하지 않아서 해외파 선수들의 경기를 보려면 유료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물론 , 무료로 보는 방법도 있기는 하지만 국내는 저작권등의 이유로 장기간 운영이 못되는게 단점인데 해외는 espn 등 스포츠 채널들을 유튜버들이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보여주거나 그런 중계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들이 상당히 많이 있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 소개드리는 내용 대부분은 인포서치 블로그에서 내용을 참조한것으로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블로그로 이동해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글 리스트 :

갤럭스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17일부터

※ 갤럭시 z 시리즈 사전예약을 8월24일부터 진행했는데 품귀현상 등으로 인해 다음달 9월15일까지 연장을 하며 8월17일부터 9월10일까지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할수가 있었는데 이를 연장해 9월30일까지 연장된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들은 스포츠중계 관련한 인포서치 블로그에서 참조한 내용들입니다.

원문 글 주소 : 해외무료축구중계사이트

 

 

스포츠중계 국내 유료 축구중계 사이트

 

우리나라에서는 유료로 서비스하는 곳은 쿠팡플레이와 스포티비 나우가 대표적인데 한달동안 매번 챙겨 보시는 분들이시라면 당연히 월결제가 편하겠지만 반대로 일주일에 한두번 볼까말까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리 저렴한 금액도 아까울수가 있다보니 유료로 서비스 하는곳보다는 무료를 많이 찾게될겁니다.

유료로 국내 서비스중인 대표적인곳중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가입상태라면 해외축구 등 스포츠중계를 무료로 시청할수가 있는데 쿠팡에서 로켓배송을 이용할수있는 상품이 쿠팡와우인데 월 2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PC를 지원하며 PC의 경우 프로그램을 따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야 합니다.

중계서비스 뿐만 아니라 영화,드라마 등 VOD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스포티비 나우가 있는데 상품권이 프리미엄 / 베이직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가격은 프리미엄 VAT 포함해서 16,390원이고 베이직은 VAT 포함해서 8,690원으로 프리미엄은 스마트TV와 최고화질 그리고 PC 모바일 등을 이용하지만 베이직은 고화질에 PC 모바일 지원만을하며 스마트 TV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큰 화면으로 보실거 아니라면 일부러 프리미엄까지는 결제할 필요는 없을듯 하며 결제는 월자동결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스포츠중계 무료 해외축구중계사이트

 

위 링크 주소로 가시면 10군데 해외무료중계사이트가 정리되어 있는데 직접 가셔서 참조해 보시는것을 권해드리고 대략적으로 해외의 경우 무료로 제공이되는 곳이다보니 클릭할때 또는 링크를 누를때 광고창이 뜨는 경우가 많다보니 이중에 백신 프로그램 설치 관련도 뜬다고 합니다.

이런것들을 주의하시라는 내용과 제공되는 일부 사이트는 특정 국가에서 접속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곳도 있기 때문에 vpn을 이용해 우회가 필요한 경우도 있다고 말합니다.

 

 

끊김 현상 심하지 않나?

 

우리나라처럼 인터넷이 빠른 국가가 잘 없다는건 다들 잘 알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보니 해외중계사이트를 볼때는 끊김 현상은 감안하고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우리나라처럼 빠른게 당연한 국가들이 아니기 때문에 스트리밍 서비스의 경우는 더더욱이나 끊김이 있을수밖에 없다는걸 인지 하시고 이용하시는걸 권합니다.

 

 

 

 

 

다른 추천 글들

 

류현진 경기 중계 사이트 및 10월까지 경기 일정

 

류현진 경기 중계 사이트 및 10월까지 경기 일정 - 인포서치

류현진 경기 중계 사이트 및 10월까지 경기 일정 한번에 다 확인해 보세요~ 류현진 경기 일정 체크하셔서 챙겨볼 수 있는 경기 다 챙겨 보세요.

infosearch.kr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및 발렌시아 경기 일정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및 발렌시아 경기 일정 - 인포서치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소개 및 이강인 선수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 그리고 이강인 경기 중계 일정 등을 공유합니다.

infosearch.kr

 

MLB 무료 중계 사이트 2021 │ MLB 경기 일정

 

MLB 무료 중계 사이트 2021 │ MLB 경기 일정 - 인포서치

MLB 무료 중계 사이트 2021 │ MLB 경기 일정 인포서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유료 무료 MLB 중계 사이트 정보와 MLB 경기 일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infosearch.kr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어디서 볼수있나?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어디서 볼수있나? - 인포서치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정보들과 손흥민 선수 경기 일정 그리고 경기 성적 등을 모아서 작성되었습니다. 현재 해외 손흥민 팬들의 반응 또한 확인해 보세요.

infosear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