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부산 일상회복지원금 │ 부산 재난지원금 북구 ↔ 동래구 일상회복지원금

 

 

이미 먼저 일상 회복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한 해운대구 그리고 금정구에 이어서 북구, 동래구 또한 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따로 정리하지 않고 북구 그리고 동래구같이 관련 정보를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외 부산 서구 , 사하구 , 영도구 , 진구 , 연제구 또한 조만간 일상회복지원금에 대한 시스템을 구축후 관련 내용을 발표할듯 합니다.

발표 내용이 나오는대로 정리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일상회복지원금 지급 하는곳 모음 ▼

일상회복지원금 ( 재난지원금 ) │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사이트 │ 지역별 모음

 

 

 

부산 일상회복지원금 북구 동래구 선별적? 보편적? 지급?

 

우선 부산 북구의 경우 보편적 지급으로 전 구민에게 5만 원권 지역화폐와 같은 선불카드로 지급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그리고 부산 동래구의 경우도 전 구민에게 1인당 5만 원 동래 사랑 지역 경제 활성화 선불카드로 지급을 결정했습니다.

 

 

부산 7개구 구청장 조찬 간담회

부산 일상회복지원금 지역화폐 사용 및 지역화폐 지급 이유

 

 

대부분 각 지역 또는 구. 읍. 면. 동마다 지역사랑 화폐가 존재하는데 이 화폐들은 현금 가치성을 지녔으나 해당 제한 구역을 벗어나면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건 다들 아실 겁니다.

동래구처럼 동래 사랑 지역화폐로 지급한다고 하면 동래구를 벗어나면 사용을 못하게 되며 이같이 지역화폐를 지급하는 이유는 해당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부산 재난지원금 ( 일상회복지원금 ) 신청 조건 및 신청 방법은?

 

 

지역 내에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때 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 신청하는 경우도 있지만 동래구와 북구는 신청 조건 기준을 특정 기간 내 주소지로 등록된 대상들에게만 신청이 가능하도록 정했습니다.

동래구 11월 말일 기준 거주지가 동래구인 구민 전체를 대상으로!
북구 11월 17일 기준 북구에 주민등록된 주민과 결혼이민자
체류 자격 3년이 경과한 외국인에게도 지급

 

 

자세한 내용은 > 원문 링크를 참조 하세요.

 

원문 링크 : https://infosearch.kr/%EB%B6%80%EC%82%B0-%EC%9D%BC%EC%83%81%ED%9A%8C%EB%B3%B5%EC%A7%80%EC%9B%90%EA%B8%88/

 

부산 일상회복지원금 │ 부산 재난지원금 북구 ↔ 동래구 일상회복지원금 지급 결정 - 인포서치

부산 일상회복지원금 │ 부산 재난지원금 북구 ↔ 동래구 일상회복지원금 지급 결정 이외에도 5군데 구청장들도 지금 지급을위해서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부산 일상회복지원금 │ 부산 재난지

infosear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