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 보기 시청률 최고 18%?

 

 

TV 조선 경연 프로그램하면 그간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들 다들 아시죠?

근데 너무 트로트만 나오다보니 한동안 TV만 켜면 트로트 재방송에 어우.. 지겨워서 더는 못 보겠다 싶을 정도였는데 10월 7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경기인 한국 시리아 경기가 끝난 직후라 뭐 볼까 하다가 채널 돌려서 보게 된 게 내일은 국민가수라는 프로그램이었는데 본방송이고 트로트가 아니길래 보기 시작한 게 끝까지 보게 되더라고요.

와 근데... 대학부들.. 장난 아니고 최연소 7살 김유하 양의 아! 옛날이여.. 진짜 노래 듣다가 깜짝 놀라서 제대로 자리 잡고 보기 시작했는데 초등부 볼 때 진짜 아빠 엄마 미소?라는 게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고요..

이거 진짜 대박이겠다.. 싶은 생각이 드는 거 있죠?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방송 정보

 

총 12개부 111팀의 예선에 통과한 사람들이 참여하며 나이 불문! 성별 불문! 직업불문! 국적불문! 진짜 보시면 다양한 직종 그리고 나이대가 최연소 7살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K-PoP으로 노래 또는 다양한 춤 , 노래 , 작사 , 작곡 , 퍼포먼스까지 정말 예선전 통과하신 분들 나올 때마다 각양각색의 스타일로 노래를 부르는데 이번에는 진짜 노래 잘하는 사람들이 나왔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무명 가수분들도 많이 출연했는데 정말 다들 다양한 사연으로 하나의 꿈을 가지고 출연하셨더라고요..

또한 이미 SNS , 유튜브 등에서 많이 알려진 얼굴도 보이는데 실력을 구독자 수가 말해 주더라고요..

마스터는 총 13명으로 작곡가 2명 비 가수 1명 가수 10명으로 구성되어 판정단으로 출연하는데 좀 구설수가 나오기는 하는데 회차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이 원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캐치하면 다들 프로시니 달라지실 거라 믿어요.

약 3개월간 치열한 경쟁을 한다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마스터 출연자 정보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마스터는 13명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작곡가 - 윤명선 , 박선주

가수 - 백지영 , 김범수 , 케이윌 , 이석훈 , 준수 , 신지 , 효정 , 이찬원 , 붐

코미디언 - 신봉성

MC - 김성주

 

 

출연자 명단

 

출연자가 많다 보니 자세한 출연자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출연진 소개

 

내일은 국민가수 - 출연자 소개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broadcast.tvchosun.com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 보기 어디서?

 

해당 글에서는 불법으로 저작권을 위반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해당 방송 프로그램은 TV 조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쿠팡 플레이에서 유료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유료 비용은 사실상 쿠팡 플레이가 가장 국내에서는 저렴합니다.

그리고, 한 달 무료로 체험 후 다음달부터 2900원을 결제가 되므로 혹시나 더는 이용하시지 않는다면 무료 체험후 해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알아두실 것은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 보기 외에도 SNL ,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 손흥민 중계 , 발렌시아 팀 경기 중계 등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을 이용하신다면 로켓 배송 서비스와 이용 금액의 몇 프로를 적립도 할 수 있는 혜택이 있고 사실상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OTT 서비스라는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건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상세히 알아보세요.

 

쿠팡와우 자세히 알아보기 CLICK

 

쿠팡!

낮시간 주문 새벽도착 오후 7시까지 주문 가능, 상품별 새벽배송 가능 여부 확인

loyalty.coupang.com

 

 

내일은 국민가수 1회 출연진 하이라이트 보기

 

1회차에 방영된 출연진들중 현재 가장 이슈를 받고 있는 분들의 영상들을 하나씩 따로 TV조선에서 볼 수 있도록 편집해 두었더라구요.

그중 한두개만 퍼왔으니 더 다양하게 보시고 싶으시다면 해당 TV조선 채널로 이동하시면 되세용.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양 - 출처 : TV조선 공식채널

 

 

내일은 국민가수 이솔로몬 - 출처 : TV조선 공식채널

 

 

그외에도 올하트 나오신 분들이 계시는데 너무 많은 동영상을 올리면 로딩 시간이 걸리다보니 혹시나 더 많은 출연자분들의 노래 실력을 감상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누르세요.

TV조선 공식 네이버 TV 채널로 연결이 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네이버 TV 채널에서 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 네이버TV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tv.naver.com

 

 

끝으로...

 

앞으로 내일은 국민가수가 3개월가량 방영될텐데 참가자분들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주시고 국민들에게 인정받는 가수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는 위에서도 언급 드렸듯이 쿠팡플레이 또는 TV 조선 홈페이지에서 유료로 시청이 가능하며 비용으로 판단하신다면 쿠팡플레이가 가장 저렴 합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글 :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TV 조선 경연프로그램 시청률 최고 18% 지상파 , 종편 , 케이블 포함 전체 채널 1위 달성!

program.infosearch.kr

 

2021.09.20 - [정보/금융] - 개인회생 개인파산 신청자격 어떻게 될까?

 

개인회생 개인파산 신청자격 어떻게 될까?

개인회생 개인파산 신청자격 어떻게 될까? 살면서 빚을 안지고 사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갑자기 급하게 큰 돈이 필요해 빌릴곳은 없고 어쩔수없이 신용카드 또는 여러 금융권을 통해서

filebst.tistory.com

 

한국 이란 축구 경기 중계

 

한국 이란 축구 경기 중계 │선발 명단 │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이란 축구 경기 중계 │선발 명단 │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A 조 순위 │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경기 일정

game.infosear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