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 바로가기

띵띵한 나날들 2021. 10. 16. 06:10
-->
반응형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 바로가기

 

 

요즘 TV조선 채널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다죠?

이유가 바로 내일은 국민가수 경연 프로그램이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본방송을 컴퓨터로 또는 모바일로 무료 방송을 보기 위함인데 아직 TV조선 온에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요즘은 OTT 서비스가 많이 좋아져서 축구 중계나 VOD 등 다시 보기 등을 볼 목적으로 선호하는 추세 이기는 한데 국내에서는 사실상 유료 서비스가 쿠팡 플레이 빼고는 좀 비싼 편인데 매달 결제하기가 좀 부담스럽죠.

TV조선 온에어 플러스도 좀 비싼 부분에 해당하는데 단순히 실시간 무료 방송을 시청하시려고 한다면 그냥 유료 전환 안 하고 이용하셔도 무방해 보입니다.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 어떤 서비스인가?

 

교양부터 예능 , 시사 , 드라마 , 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제공하는데 집에 TV를 안 두고 컴퓨터로 시청하셔야 하는 상황이나 외부에서 시청하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언제든 무료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시청도 가능한데 단점이라면 화질이 SD 화질로 좀 떨어지는 반면에 회원 아이디 로그인 시 HD 화질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계정을 로그인하시면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실 수 있으니 채팅에 참여하시고 싶으시다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계정 로그인 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PC에서 TV 조선 방송을 보시려면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세요.

 

 

TV조선 홈페이지 바로가기

 

 

 

TV조선 온에어 앱이 있나?

 

 

PC에서 시청하시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셔야 한다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또는 원스토어 , 앱스토어 등에 방문하셔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해서 찾기 귀찮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해당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원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다른 OTT 플랫폼은 무엇이 있나?

 

TV조선 온에어 외에도 티빙 그리고 쿠팡 플레이가 있습니다.

아래 두 가지를 링크 첨부해 놓을 테니 원하시는 OTT 플랫폼을 이용해 보세요.

물론, 유료이며 쿠팡은 1개월 체험이 가능하며 티빙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가입해 이용하시면 티빙을 무료로 멤버십 유지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티빙 바로가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쿠팡 플레이

 

 

여기까지 TV 조선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 보기 관련한 내용입니다.

보다 다양한 자료로 뵙겠습니다.

 

 

이 블로그 인기 글 :

2021.10.11 - [정보/이슈] -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시청률 최고 18%?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보기 시청률 최고 18%?

내일은 국민가수 다시 보기 시청률 최고 18%? TV 조선 경연 프로그램하면 그간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들 다들 아시죠? 근데 너무 트로트만 나오다보니 한동안 TV만 켜면 트로트 재방송에 어우

filebst.tistory.com

 

2021.10.04 - [정보] - 장기렌트카 비용 이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장기렌트카 비용 이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장기렌트카 비용 이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요즘은 신차도 본인 명의로 사는것보다는 장기렌트카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래도 장점이 여러 가지다 보니 많이

fileb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