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P2P사이트 순위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들이 인기 있다고 지인한테 추천받아서 이용을 해봤는데요. 그전엔 제가 P2P 사이트를 이용할 때 대부분 유명한 거 찾아서 이용하다 보니 한정적이었는데 이런 순위를 제공해주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다 보니 몰랐던 p2p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몰라서 못쓰셨던 분들에게 도움되고자 소개해 봅니다.

 

 

P2P 사이트 순위를 통해 원하는 P2P사이트를 선택할수있다.

순위 제공 사이트가 왜 필요한가?

 

그냥 유명한 곳을 이용하다 보면 최신 자료가 올라오는 속도가 느려서.. 또는 자료가 많지가 않아서 또 다른 곳을 찾게 되는데 이런 p2p 사이트 순위를 제공해주는 곳을 이용한다면 사이트를 고르는 범위가 넓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 개인적으로 P2P 사이트 순위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 이유기도 하고요.

 

 

요즘 P2P사이트는 모바일을 기본으로 지원 합니다.

 

과거에 비해 P2P 사이트가 줄어든 이유

 

 

과거에는 사실상 무분별하게 불법 파일들을 공유하는 P2P 사이트들이 상당히 많이 존재했었는데 지금은 "웹하드 등록제"라는 것을 시행 중이라 그렇게 운영을 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줄어들게 되고 현재는 국내 합법으로 정식 등록된 업체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저작권이 있는 파일이나 자료들은 자체 시스템에 의해서 삭제되거나 제휴 파일로 변경되어 다운로드에 드는 비용이 늘어나게 됩니다.

 

 

P2P사이트 순위 제공 홈페이지를 이용해 마음에 드는곳을 선택하자.

 

노제휴라고 강조를 하는 곳이 많던데

 

사실 저작권이 있는 자료인데 유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알고도 모른 척 넘어가는 곳도 있습니다만, 최근 터진 저작권 관련 협회에서 국내 P2P 사이트들을 대거 고소를 취한 사건이 있습니다. 관련기사 -> 링크

 

승리호 등 콘텐츠 불법 유통 웹하드 5곳, 형사고발 당해 - 데이터넷

[데이터넷] 콘텐츠 업계가 웹하드를 통한 콘텐츠 불법 유통 실태를 확인하고 불법성이 심각한 5곳을 우선적으로 선별해 형사고발 조치했다.현재 넷플릭스에서 독점 서비스하고 있는 영화 ‘승

www.datanet.co.kr

 

이처럼 노제휴라고 강조하며 운영되는 곳은 오래가지도 못하고 다운로드하는 사람도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얘기가 떠돌면서 요즘은 이용자들이 노제휴를 따지기보다 오래 운영되면서 최신자료가 빨리 그리고 많은 곳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저 역시도 무제한 결제해놓고 쓰다 보니 딱히 일부러 노제휴를 찾을 이유가 없고 마음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P2P 사이트 순위를 제공해주는 곳은?

 

제 개인적으로 이용한 곳은 아래 p2p사이트 순위 사이트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시고 장점을 설명하자면 일단 매일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되어 P2P 사이트를 고르기가 편리합니다. 이벤트 정보와 신규 업체가 오픈하면 업데이트되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보기 편하도록 UI 가 깔끔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보급화가 잘 되어있어 P2P 사이트들 역시 모바일을 지원해주다 보니 끊김 없이 영상들을 볼 수가 있어서 장거리 이동할 때나 출퇴근 길에 지하철 버스 등에서 보다 보면 시간도 잘 가서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더군다나 야근한다고 재미있는 드라마나 예능 못 봤을 때 퇴근길에 보면서 가거나 집에서 샤워하고 캔맥주 먹으면서 볼 수도 있고..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기도 뭐한데 나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도 하고 좋더라고요...ㅎㅎ

인터넷 IPTV를 이용 중이긴 한데 워낙 재방송만 몇 날 며칠 보여줘서 이젠 TV도 축구 안 하면 잘 켜지도 않게 되더라고요.. 그냥 약정 끝나면 해지할까 고민 중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TV를 안 보게 되는 거 같아요...

P2P 사이트에 최신 드라마나 영화 예능이 아주 빨리 올라오고 더군다나 요즘 중간 광고 들어가서 짜증 나는데 업로더 분들이 스킵 처리해서 올려 주셔서 끊김 없이 보니깐 좋더라고요.

저처럼 P2P 사이트 순위 제공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일일이 찾기 귀찮아서 편하게 찾으려고 이용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으실꺼라 생각 합니다. 정말 간편하거든요..ㅎㅎ

해당 P2P사이트 순위를 참고하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고요~ 코로나 조심하세요~

 

 

P2P 사이트 순위 <- 참고하세요.

 

p2p사이트 순위 - 파일루나

p2p사이트 순위 다시보기 영화다시보기 드라마 다시보기

best.store.pe.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