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코로나 확진 받았다?

띵띵한 나날들 2021. 10. 16. 23:51
-->
반응형

손흥민 코로나 확진 받았다?

 

 

큰일났습니다...

현재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들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손흥민 선수가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토트넘 선수 브라이언 힐 선수도 확진을 받았을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누누 감독은 정확히 누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언급을 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손흥민 코로나 확진 정확한가?

 

아직 해외에서 추측성 보도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고 공신력있는 곳에서 어떠한 얘기를 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지금 대한축구협회도 발칵 뒤집어진 상황이라는 언론 뉴스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10월18일 뉴캐슬 유나이티드 경기에 불참할것으로 예상하는 영국 일간지도 있습니다.

토트넘측은 대회시작 이전까지는 이에 대한 언급을 이야기할 의사가없음을 표명하고 있어서 정말 확진인지 아닌지는 정확한 근거는 없는 상태입니다.

 

 

손흥민 코로나 확진 어디서 얘기가 나왔나?

 

 

영국 매체인 스카이스포츠에서 토트넘 선수 2명이 뉴캐슬전을 앞두고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고 보도를 했는데 구단측에서는 확진자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현재는 거의 유력시하게 손흥민 선수는 확진자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영국 더 타임스가 손흥민이 뉴캐슬전에 출전하지 않을것이라는 보도를한 데 이어 토트넘의 소식을 전하는 트위터 계정 데일리 훗스퍼가 손흥민과 브라이언 힐 선수가 확진을 받았다고 전해서 확진자중 하나가 손흥민 선수라는것으로 얘기가 나오고 있는것입니다.

 

 

대한축구협회는 어떤 조치를?

 

현재 대한축구협회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표팀에 소집되어 경기를 치른 직후라서 KFA도 매우 당황스러워 하고 있으며 현재 토트넘에 확인중이지만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받은 답변은 없다고 합니다.

 

 

나머지 선수들 상태는?

 

 

다행히도 대표팀들은 코로나 19 감염이 전파된 선수는 없는것으로 보이며 이란과의 경기후 귀국해서 의무적으로 코로나 19 검사를 했고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만약 손흥민 선수가 진짜 확진이라면?

 

 

영국에서는 확진 판정을 받았을때 10일간 격리 조치가되며 정말 확진자에 손흥민 선수가 포함되어 있다면 10월18일 뉴캐슬전 그리고 10월22일 피테서 (네덜란드)와의 유로파 콘퍼런스 , 10월24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8라운드 경기에 출전을 못하게 됩니다.

 

 

끝으로..

 

 

제발 이번 손흥민 선수 확진 소식이 오보이기를 바라며 혹시나 정말 사실이라해도 빠른 쾌유를 빕니다.

지금 네티즌들은 백신을 다 맞아도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는데 차라리 안맞겠다는 사람도있고 그래도 맞는게 중증으로 가는것을 막는다고 맞는게 맞다라는 얘기들이 분분하네요.

이상 손흥민 코로나 확진 관련한 내용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