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여자배구 중계 │ 2022년 KOVO 컵 │ 여자배구 티켓 예매 │ 여자배구 일정 보기

 

 

'배구의 여왕'이 된 김연경(흥국생명)이 다시 무대로 돌아온 2022 순천 도란컵 프로배구 선수권 대회가 관객들의 환호와 함께 개막했다.

싱궈생명은 13일 순천파르마경기장에서 열린 '2022 순천 델람컵 프로배구 선수권대회' 1차전에서 IBK기업은행을 3-1(25-16, 25)로 꺾었다. -23, 24-26, 28-26), 코보컵 첫 날의 문을 멋지게 열었다.

이날 배구를 보기 위해 3,800여 명이 넘는 수많은 관중이 순천팔마경기장에 몰려들어 열기를 더했다.

하지만 나쁜 점도 있습니다. 경기 직전 흥국생명는 COVID-19의 많은 확인 사례가 발생하면서 어지러운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선수 5명과 스태프 2명이 확정됐으며, 경기에 투입될 수 있는 선수는 8명뿐이다. 초반에 첫 경기에 출연할지 확신이 서지 않았던 김연경은 팀 내 확진자가 많아 첫날부터 경기를 시작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흥국의 생애 첫 날에는 김연경, 김미연, 박혜진, 김도은, 박수연, 김나희, 김해란이 출연했다. 라이벌 기업은행은 이솔아, 김희진, 김현정, 김수지, 박민지, 육서영을 선발로 보냈다.

이번 경기에서는 김연경의 복귀와 함께 김도은이 구원투수로 합류해 양 팀의 최고 득점인 22득점을 기록했다. 김연경이 18득점 40득점으로 뒤를 이었다. 더군다나 많은 확진자의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첫 승리였다.

경기 결과와 더불어 배구 팬들의 포인트 관전 포인트도 여러 차례 눈길을 끌었다. 흥국생명이 3세트 7-6으로 앞서자 박혜진이 김수지의 공격을 막으려 뛰어올랐다. 김수지는 심판에게 범죄실 터치를 요청했고, 김호철 IBK 매니저는 인터셉터 터치에 대한 영상 검토를 요청했다. 이 과정에서 김연경은 온라인에 "잠깐 거기 있었어!"라고 말하며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항의하는 목소리를 들었다.

이번 시즌 KOVO Cup은 비디오 검열에 관한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경기 후 A팀이 교체를 요청하고 B팀이 낭독을 요청하면 기록원의 OK 사인이 교체가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한 요청이 수락됩니다.

또한 IBK 김호철 감독의 '레이저 아이'는 팀이 뒤처질 때 선수들을 맹렬히 밀어내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4세트 결정적 순간에 혼돈이 닥치자 작전시간을 알리고 선수들을 불러낸 김 감독은 "다들 겁에 질려 이 녀석들이 공격을 못한다"고 난폭하게 외쳤다.

김 감독은 팀을 향해 "(김)연경이 몇 번이나 나타나도 속지 말라!

또한 "남 탓하지 말고 각자 잘해야 한다", "서두르지 말고 (리)진이 빨리(토스) 하게 하라" 등의 맹렬한 댓글이 선수들을 휘젓는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흥국생명 이사 권순찬 감독의 서두르지 않은 차분한 운영 시간도 작은 하이라이트입니다.

또한 이날 경기 중 방송 화면에는 현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의 감독인 세자르 에르난데스 곤잘레스도 등장했다. '세사로' 여자배구 대표팀은 오는 9월 진천선수촌에서 열리는 세계선수권대회를 위해 현재 훈련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13일 막을 내린 2022 순천데란컵 프로배구 선수권대회는 여자부 경기는 20일, 남자부 경기는 21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여자 배구 중계 보는곳 > 여자배구 중계

 

여자배구 중계 │ 2022년 KOVO컵 티켓 예매 │ 여자프로배구 일정 │ 무료 중계 │ 여자배구 시즌 -

여자배구 중계 │ 2022년 KOVO컵 티켓 예매 │ 여자프로배구 일정 │ 무료 중계 │ 여자배구 시즌

infosear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