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아이폰14 출시일 │ 아이폰 14 사전예약 │ 가격 │ 색상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 14 사전예약 │ 가격 │ 스펙 │ 색상 │ 아이폰 14 프로 - 아이폰 14 사전예약 │

아이폰 14 사전예약 │ 가격 │ 스펙 │ 색상 │ 아이폰 14 프로 다양한 정보를 얻으세요.

iphone.infosearch.kr

 

 

애플은 9월 7일 아이폰14(가칭)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보급형 iPad 및 Apple Watch 8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MacBook 및 iPad Pro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17일(현지시간) 외신 IT매체 GSM아레나 등 외신에 따르면 애플은 다음달 7일 아이폰14 시리즈 출시를 위한 신제품 출시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공식 출시일은 9월 14일입니다. 과거 애플은 출시 약 10일 만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었는데, 일부 매장에서는 다음달 16일 출시 공고를 들은 것으로 전해졌다. 계획은 변경될 수 있지만 외신에서는 애플이 보통 9월 첫째 주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보도합니다. 신제품 출시는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 직원들은 지난 몇 주 동안 온라인 행사에서 사용될 프레젠테이션의 일부를 녹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애플은 지난 6월 3년 만에 2022 WWDC(World Developers Conference)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이 보도가 사실이라면 국내 출시일은 9월 28일 전후로 예상된다. 이전 아이폰 13 시리즈를 예로 들자면, 지난해 9월 14일 출시됐으며, 같은 해 10월 1일부터 일주일 전 선주문을 받고 8일 출시됐다. 세계 최초 5G 상용화 국가인 점을 감안하면 첫 출시 국가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나, 추석 연휴를 고려해 일정이 조정됐다. 동시에 앞으로 나올 아이폰 14 프로는 전면에 처음 등장한 'M자형 탈모'인 앞머리 디자인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UDC)가 없지만 전면 카메라 영역이 이전 모델보다 작아지고 베젤이 더 얇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