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E심 ( eSIM ) 서비스 9월1일부터 시작된다

 

 

E심

 

E심 갤럭시 Z폴드4 / Z플립4 아이폰 XS E심 ( eSIM ) 9월부터 3통신사 적용된다 - 인포서치

E심 갤럭시 Z폴드4 / Z플립4 아이폰 XS E심 ( eSIM ) 9월부터 3통신사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infosearch.kr

 

 

 

 

 

하나의 장치로 가입자는 두 개의 전화번호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USIM에, 하나는 eSIM에 있습니다. USIM과 eSIM은 이미 스마트폰에 포함된 두 가지 모듈입니다. 2019년 9월 1일에 eSIM이 포함된 새 휴대전화가 제공됩니다.

석태영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랩 CTO가 12월 17일 서울 종로에서 오후 스터디를 하고 있다.

eSIM은 USIM과 동일한 기능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단말기에 내장된 소형 전자칩이다. 이 칩을 사용하면 USIM을 교체하거나 전화기에 삽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전화기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를 오픈할 때 SIM 카드를 구매하기 위해 통신사의 편의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사용자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열면 이동통신사 프로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동통신사 프로필을 사용하여 서비스 소유자와 대면하지 않고도 서비스를 열 수 있습니다.

팀장인 석은 eSIM은 제조사가 단말기에 넣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포맷이라고 설명했다. USIM과 비교하면 eSIM은 석이 말한 것처럼 많이 다릅니다.

소비자는 특정 프로필을 사용하려면 eSIM에 특정 프로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eSIM 자체에는 데이터가 없습니다.

USIM과 eSIM은 모두 휴대폰 기능입니다. 둘 다 사용자가 저렴한 전화 요금제 또는 여러 통신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일부 스마트폰은 USIM과 eSIM을 모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입자는 한 핸드셋에서 두 개의 전화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