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주택안심전환대출  │ 금리 │ 조건 │ 우대형 │ 일반형 │ 신청 기간

 

 

 

발췌 : 안심전환대출

 

안심전환대출 │ 주택안심전환대출 │ 우대형 │ 일반형 │ 조건 │ 금리 │ 안심전환대출 자격

안심전환대출 │ 주택안심전환대출 │ 우대형 │ 일반형 │ 조건 │ 금리 │ 안심전환대출 자격 │ 서민형 │ 신청 방법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infosearch.kr

 

 

 

 

 

 

대한주택금융공사(HF, 사장 최준우)는 17일부터 공고사이트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안전전환론은 금리상승기 모기지론자의 재정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2차 금융기관의 변동금리·혼합금리 모기지를 HF(주)의 장기고정금리 정책담보대출로 전환해주는 상품이다.

대출금리는 연 3.8%(10년)~4.0%(30년), 저소득 청년(39세 이하 및 소득 6000만원) .

현재 이용하고 있는 주택담보대출이 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 6대 은행의 대출일 경우, 해당 은행의 사전정보 홈페이지, 타은행, 2개 금융 기관(저축은행, 보험회사 등). 대출을 받으면 지원자격, 신청방법 및 일정, 제출서류 등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정보 홈페이지에서 주택가격, 소득, 주택소유자 수 등의 항목을 확인하면 자격요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주택의 시세와 공시가격(실현율 감안)을 확인하면 4억원 이하 주택가격 요건을 충족하는지 알 수 있다.

Safe Switch Loan 신청 및 접수는 9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기존 주상환기관이 6대 은행인 경우 영업점 또는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은행 및 2차 금융기관은 주택금융회사 홈페이지나 스마트하우징파이낸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대상 선정은 집값 내림차순으로 결정된다. 1차 3억원 미만 주택 신청은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25조원 미만 주택의 경우 2차 신청은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주택가격은 4억원이다. . 이하.

또한 특정 일자에 지원자가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지원 일자를 다르게 설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생 연도가 4 또는 9로 끝나는 사람은 목요일에 지원하고 출생 연도가 5 또는 0으로 끝나는 사람은 금요일에 지원합니다.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심사에 필요한 서류의 종류를 고객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진행하는 대출심사는 국세청 등 유관기관으로부터 직접 관련 정보를 받아 전자적으로 심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의 서류 제출 부담이 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재인닷컴

 

문재인닷컴

김대중정부,노무현 참여정부를 잇는 문재인 정부 5년의 역사를 기록합니다. 문재인대통령,김정숙여사,청와대 소식, 정치소식을 분석 비평합니다.

iniini.tistory.com

 

 

오르락 내리락치기

 

오르낙내리락치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입니다. 많은 이웃신청 환영하며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or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