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이강인 마요르카 경기 중계 │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 중계 사이트

 

 

최근 이강인 선수와 황희찬 선수가 기존의 소속팀에서 새로운 팀으로 이적을 했다는 소식과 함께 황희찬 선수는 데뷔전에서 1골을 기록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죠?

그리고 이강인 선수의 경우 그간 발렌시아에서 마음고생 심했을 텐데 이제는 본인이 마음에 드는 팀이라고 말할 정도로 이번 이적 팀에 대해서 좋은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이강인 선수의 출전시간 보장을 해준다고 하니 이제 자주 볼 수 있을 듯하네요^^

 

황희찬 경기 일정 , 이강인 경기 일정

 

이강인 마요르카 이적 비용 0원이라고?

 

발렌시아 팀에 있을 때 이강인 선수를 선호하지 않은 감독이 선임되다 보니 매 경기에 자주 출장 할 수 없었는데 최근 브라질 선수를 영입하면서 라리가 규정에 의해 해외파 선수를 3명이상 데리고 있을 수 없는데다 이제 이강인 선수와의 계약이 1년 반정도 밖에 남지않은 상태라 발렌시아 입장에서는 이적 시장이 끝나기전 빨리 이강인 선수를 이적 시켜야 하는 입장이 되다보니 다급한 상황에 몇 팀과의 이적 협상을 했지만 불발로 난감한 상황이었는데 이강인 선수가 직접 마요르카 구단에 셀 온 조항을 제안했고 마요르카 팀에서 흔쾌히 조건을 받아들이고 이강인이 제안한 조건들을 쿨하게 받아줘서 이적 계약이 성사되었습니다.

다만, 셀 온 조항으로 인해 이적 비용은 0원이지만 추후 다른 팀으로 이적시 마요르카 구단에서 생기는 수익금의 몇 프로를 발렌시아가 받습니다.

이 셀 온 조항 때문에 발렌시아 팬들은 구단에 불만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적 비용을 받고 보내야 했다고..

 

 

이강인 경기 일정과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는?

 

해당 내용에 관련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해당 글에는 이강인 선수가 속한 마요르카 팀의 경기 일정 그리고 유료/무료 중계 사이트 좌표가 포함되어 있으니 해당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강인 레알 마요르카 축구 경기 중계 사이트

이강인 레알 마르요카 중계 , 이강인 중계 사이트 , 이강인 경기 중계 , 레알 마르요카 경기 중계, 이강인 중계 ,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soccer.infosearch.kr

경기 일정을 보니 진짜 아시아 팬들을 위해서 경기 일정을 맞춘 듯 요일과 시간이 정말 좋습니다.

 

 

황희찬 울버햄튼 이적 성공적인 데뷔

 

황희찬 선수는 울버햄튼 이적 후 첫 데뷔전에서 교체로 들어가 1골을 넣으면서 그날 팀 내 선수들 평점 중 2번째로 높을 정도로 평가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브렌트포드 승격팀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충격패를 당했지만 외신들의 평가는 좋았습니다.

저돌적인 돌파와 파울을 유도하는 전방 압박에 브렌트포드 수비수 폰투스 얀센을 백플립으로 따돌리고 크로스까지 올렸지만 아쉽게도 정확하게 공이 배달은 안됐지만 플레이는 좋았다는 극찬이 많았습니다.

왼쪽 오른쪽 구분하지 않고 특유의 스피드와 돌파를 보여준 황희찬은 다음 경기에서 선발로 나올 수 도 있다는 언론 기사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플레이가 좋았다는 평이 아닐까 합니다.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 일정 및 경기 중계 시청 가능한 사이트는?

 

위 이강인과 동일하게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해당 사이트에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황희찬 소속팀 울버햄튼 경기 일정 또한 시간이나 요일 대가 챙겨보기 나쁘지 않더라고요.

 

 

황희찬 울버햄튼 경기 중계 사이트│ EPL 경기 중계 일정

황희찬 중계 사이트 , 울버햄튼 경기 중계 , EPL 경기 중계 , EPL 경기 일정 , 황희찬 경기 중계 , 울버햄튼 경기 일정 , 황희찬 중계 , 황희찬 축구 경기 일정

epl.infosearch.kr

 

 

해외 경기 중계 사이트 이용 시 주의 점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건 장점이지만 아무래도 무료로 운영을 하는 사이트들이다 보니 팝업 광고나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광고가 뜨는 게 좀 많이 있어서 불편한 부분이 없잖아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다 보니 끊김 현상이 종종 있는데 둘 중 하나입니다.

영상 중계가 차단되었거나 인터넷이 일시적으로 끊기거나.. 그냥 기다리면 알아서 처리해서 다시 경기 중계가 이어지긴 하지만 국내에서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에 비하면 좀 불편하긴 합니다.

되도록이면 국내 저렴한 OT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걸 권해드려요.

자주 경기를 챙겨 보시는 분이시라면요..

 

혹시나 쿠팡플레이 OTT를 이용하시려면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 웹 │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TV

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 웹 ,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TV 관련한 정보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웹 홈페이지 주소 및 안드로이드 TV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안내 합니다.

tv.infosearch.kr

 

그 외 다른 글 :

 

스포츠중계 │ 무료해외축구중계 │ MLB 중계 사이트 │ NBA 농구중계

스포츠중계 , 무료해외축구중계 , MLB 중계 사이트 , NBA 농구 중계 사이트 , 실시간 스포츠중계 , 해외무료야구중계 , 해외무료축구중계사이트 , 실시간 MLB 야구 중계 , 축구중계 , 월드컵 중계 , 골

sports.infosearch.kr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 사이트

sites.google.com

 

 

읽어볼 만한 글 모음 :

 

2021.09.15 - [정보] - MLB 중계 해외축구중계 무료해외중계사이트

 

MLB 중계 해외축구중계 무료해외중계사이트

MLB 중계 해외축구중계 무료해외중계사이트 자주 공유해드리는 사이트에서 업데이트가 되어서 이번에도 공유를 해드립니다. 앞전에 공유해드린 해외무료축구중계 사이트 관련한 글은 그간

filebst.tistory.com

 

2021.09.13 - [정보] - 개인회생 신청자격 개인파산 신청자격 어떻게 되나?

 

개인회생 신청자격 개인파산 신청자격 어떻게 되나?

개인회생 신청자격 개인파산 신청자격 어떻게 되나? 의도한건 아니지만 간혹 급한 자금으로 인해서 대출을 받아야 할때도 생기는데 내가 갚을 능력선에서 대출을 한다면 정말 유용하게 잘

fileb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