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손흥민 중계 사이트 │ MLB 경기 일정 │ 해외무료축구중계사이트

 

 

예전에는 포털사이트에서 해외파 선수들 경기를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했는데 네이버와 스포티비 나우와의 협의 불발로 이제는 하이라이트만 볼수가 있는데 스포츠 팬분들은 대부분 실시간으로 경기 중계를 시청하시고 싶어 하신다는걸 저도 스포츠를 좋아하다보니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찾다보니 MLB 경기와 손흥민 경기 중계를 해외무료중계사이트를 통해 볼수있는 곳을 따로 모아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중계 사이트 MLB 경기 일정 시청 방법은?

 

손흥민 선수가 워낙 해외에서 뛸때는 너무 잘 하다보니 해외축구하면 대부분 손흥민 선수꺼를 먼저 보실려고 하실텐데 저 역시도 그렇고요..

링크는 맨 아래에 걸어 둘테니 참조해 보시고 우선 사이트 설명을 드리자면 MLB 경기 일정 그리고 무료로 시청하는 해외사이트 링크도 모아 둔 글 링크가 되어있고 손흥민 중계 관련된 해외무료축구중계사이트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어서 무료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이 딱 좋을거 같아요.

 

 

다만, 거기 글에도 안내되어 있는데 특정 국가에서 서비스하는 무료중계사이트의 경우 해당 국가에서만 서비스가 되므로 VPN이 필요로 할수도 있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무료로 운영되는 곳은 팝업 광고가 좀 많이 뜨기 때문에 애드블럭을 브라우저에 설치후 이용을 권하기도하며 바이러스 감염되었다 어쩐다 낚시 팝업 같은거 절대 누르지 말라고 합니다.

그리고 해외다보니 한국처럼 빠른 인터넷이 아니라 끊김 현상이 있을수 있다고 하니 이런 부분은 감안을 하시고 시청을 하셔야 할거 같아요.

회원가입은 안해도 된다고하니 혹시나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실거 같아요.

 

 

손흥민 중계 사이트 MLB 경기 일정 간단하게 정리

 

 

해당 사이트에서는 손흥민 경기 일정에 대해서 12월달까지 다 정리되어 있으며 MLB 경기 일정에 대해서는 관련 링크가 있어서 거기로 이동하시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물론, 경기 일정 포함해서 무료로 MLB 중계를 보실 수 있는 사이트들도 안내되어 있고요.

그리고 E스포츠 경기나 NBA 도 중계를 볼 수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유료를 추천

 

 

사실 국내에서 OTT 서비스로 보려면 유료로 대부분 이용해야해서 자주 보시는 분들은 오히려 괜찮으시겠지만 간혹 생각날때만 보시는 분들은 유료로 결제한다는게 얼마 안되지만 아까울수가 있지만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보시기 그러시다면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 ( 월 2,900원 ) / 스포티비 나우 ( 프리미엄,베이직 이용권 ) 을 이용하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의 경우 부가세 포함 16,390원이고 베이직의 경우 부가세 포함해서 8,690원입니다.

 

 

관련 글 링크 :

 

> 손흥민 중계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 사이트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 사이트

sites.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