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금리 │ 신청 조건 │ 신청 대상 │ 서류

 

 

 

원문 보러가기 >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 신청 방법 │ 금리 │ 300만원 │ 신청 대상 조건 - 인포서치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 신청 방법 │ 금리 │ 300만원 │ 신청 대상 조건 다양한 소식을 접해 보세요. 구직청년 도약준비금 신청 받으세요,

infosearch.kr

 

 

국민과 정부가 힘을 모아 2023년 예산에 300만원의 구직청년점프예비비와 대형 빗물터널 설계비를 반영하기로 했다.

성일종 민중정책위원장은 24일 오전 국회에서 당과 정부가 내년도 예산안 회의를 마치고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먼저, 당은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해 구직 활동을 마치고 구직을 포기한 청년들을 위해 예산을 반영해 예비비 300만원을 지급하기로 했다.

성정책위 위원장은 “당이 국가예산은 청년의 힘이라고 주장하며 정부에 예산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당은 또한 장애인 고용 보조금을 늘리고 저소득 장애인 교통비를 충당하기 위한 새로운 예산을 편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최근 서울 도심에 큰 피해를 준 홍수에 대응해 내년도 예산에 '대심도 빗물터널' 건설 설계비를 포함하기로 했다.

의장은 “이번 홍수는 특히 기후변화 시대에 매우 중요하고 도시 지역의 피해가 심각할 수 있음이 입증됨에 따라 심층 우수 터널의 설계 비용을 내년 예산에 반영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지방 정책 위원회.

또한 높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대응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에너지 바우처를 50% 인상하는 방안도 고려하기로 했다.

농수산물 쿠폰은 내년 590만개에서 1700만개로 2배 이상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부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내년도 예산에 25만 명을 위한 부채조정예산을 반영하기로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