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돼지꿈 풀이 │ 돼지꿈해몽 │ 검은돼지꿈 │ 돼지꿈 로또 │ 흰색돼지꿈

 

 

다양한 돼지꿈 풀이 확인해 보세요 > 돼지꿈

 

돼지꿈 │ 꿈해몽 │ 새끼돼지꿈│ 돼지똥꿈 │ 검은돼지꿈 │ 아기돼지꿈 - 인포서치

돼지꿈 │ 꿈해몽 │ 새끼돼지꿈│ 돼지똥꿈 │ 검은돼지꿈 │ 아기돼지꿈 자세한 꿈해몽 내용을 확인하세요. 다양한 상황별 돼지꿈풀이 내용들이 있습니다.

infosearch.kr

 

 

 

 

수천 년 동안 가정에서 길러진 돼지는 풍요로움과 충만함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중국인과 한국인의 무의식 속에 축적되어 꿈으로 발현되어 '부'로 인식
중동에서는 부정한 물건을 만지고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돼지를 꿈꾸면 왜 그것이 당신에게 부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꿈에서 돼지를 본다면 복권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돼지꿈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꿈이다. 돼지의 존재가 좋은 징조로 여겨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꿈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예지몽은 미래를 예언하는 꿈이고, 네 가지 불협화음 꿈은 개꿈입니다. 모든 꿈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전생의 꿈은 자신의 전생의 모습을 나타내는 꿈이고, 천상의 꿈은 천계의 형상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돼지꿈은 재물꿈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Piggy의 꿈의 비밀을 풀 수 있는 기회입니다.

몇 년 전 중국 남부를 여행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집은 낮은 층에 돼지가 있는 2층 목조 구조입니다. 사람들은 2층에 산다. 2층에 사는 경우 위치가 1층보다 높아서 동물들의 공격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뱀입니다. 뱀은 기둥을 타고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뱀을 잡는 동물은 돼지입니다. 돼지의 삼겹살은 방탄조끼 역할을 해서 뱀이 물어도 다치지 않습니다. 돼지는 국수처럼 뱀을 씹을 수 있습니다. 뱀의 천적은 돼지입니다. 또한 돼지는 잡식성입니다. 그들은 인간이 남긴 모든 음식을 먹습니다. 음식물 쓰레기를 청소하는 가축입니다. 또한 고대 사회에서는 돼지를 죽이는 것이 수십 명을 먹일 수 있는 축제가 되었습니다. 동물성 단백질을 가장 많이 섭취하는 방법은 돼지고기를 먹는 것입니다. 돼지고기는 포만감의 상징이자 영양가의 상징으로 추측됩니다.

중국 남부의 아래층에 돼지가 있는 집의 구조를 보았을 때 나는 즉시 한자를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집에서 멀리 떨어진 집"입니다. 한자는 깨진 글자에서 매우 매력적이며 하나 하나 읽을 수 있습니다. 'gathead( )' 아래 '가족'과 '돼지'라는 단어는 '가족'입니다. 지붕 아래에 있는 돼지와 같습니다. 고대사회 양돈농가의 흔적이 글자에 반영되어 있는지는 모르겠다. 돼지의 기억은 필연적으로 인간의 잠재의식에 축적된다. 돼지는 기억력이 아주 좋지 않습니까? 배고픔에 대한 해결책. 물림. 이러한 기억은 한국인과 중국인의 잠재의식에 새겨져 있어 돼지꿈을 꾸면 재물이 생길지도 모른다.

무의식의 전문 심리학자 칼 구스타프 융이 말했듯이 인간의 삶이 무의식을 실현하는 과정이라면 돼지는 무의식적으로 풍요와 풍요의 상징으로 중국과 한국을 비롯한 이 지역 사람들의 집합체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다. 가득한. 현대에는 이것이 부를 의미합니다. 돈이 많으면 충만합니다. 따라서 돼지꿈은 적어도 수천 년 동안 집에서 돼지를 키우는 문화적 관습이 잠재의식에 축적되어 꿈에서 발현되는 것으로 해석된다.

여기서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슬람 문화는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다. 이슬람은 돼지를 싫어합니다. 종교적으로 금기시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왜요? 문화인류학자 마빈 해리스가 "Cultural Mysteries"에서 밝힌 것처럼 돼지는 전염병의 확산에 연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슬람과 중동 문화가 인기 있는 지역입니다. 그러한 기후에서 돼지를 키우면 우리가 매우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돼지 삼겹살은 두툼해서 더운 날씨에도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 기온이 32~33℃까지 올라가면 너무 더워서 여기에 오줌을 싸고 몸을 비비곤 한다. 돼지 우리는 대변과 소변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이런 날씨에 돼지를 키우면 악취가 퍼지고 파리가 삶아지며 각종 전염병의 온상이 된다. 돼지 우리에 전염병이 발생하면 중동과 같은 더운 나라에 치명타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뜨거운 지역인 이슬람 문화에서 돼지고기는 금기시되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메이지 유신 이전에 막부는 돼지고기 섭취를 금지했다고 합니다. 더운 나라에서는 상한 돼지고기를 먹는 것이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복원 이후에 이 금기가 해제되었음을 알았습니다. 대부분의 일본인은 돼지고기를 돼지갈비로 먹습니다. 한 번 튀기십시오. 한국처럼 바베큐와 삼겹살 문화는 없다.

하지만 한국은 다릅니다. 한식을 대표하는 3요소는 삼겹살, 소주, 김치입니다. 김치를 먹으면서 삼겹살을 굽고 소주를 마시는 것은 한국 사람들의 전형적인 음식입니다. 중국에서 삼겹살은 그냥 돼지고기로 한국에서는 삼겹살이 인상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