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MLB 중계 해외축구중계 무료해외중계사이트

띵띵한 나날들 2021. 9. 15. 19:05
-->
반응형

MLB 중계 해외축구중계 무료해외중계사이트

 

 

 

자주 공유해드리는 사이트에서 업데이트가 되어서 이번에도 공유를 해드립니다.

앞전에 공유해드린 해외무료축구중계 사이트 관련한 글은 그간 해외 사이트가 증발한 곳도 많고 서비스가 제대로 안 되는 곳도 많아서 새로운 목록 업데이트가 되어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MLB 경기와 해외축구를 많이 중계하는 위주로 목록이 업데이트되었다고 하니 아래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LB 중계 해외축구중계 사이트 목록 어디서?

 

해당 무료 중계 사이트 목록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츠중계 │ 무료해외축구중계 │ MLB 중계 사이트 │ NBA 농구중계

스포츠중계 , 무료해외축구중계 , MLB 중계 사이트 , NBA 농구 중계 사이트 , 실시간 스포츠중계 , 해외무료야구중계 , 해외무료축구중계사이트 , 실시간 MLB 야구 중계 , 축구중계 , 월드컵 중계 , 골

sports.infosearch.kr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해외 MLB 경기 중계 , 해외축구중계 사이트 목록은 무료 14군데 유료 3군데로 국내에서 제공되는 쿠팡플레이 , 스포티비 나우 그리고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독점 중계중인 tvN , 티빙 관련한 자세한 안내를 하고 있으며 무료로는 대부분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경기 시청이 가능한 위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MLB 중계 해외축구중계 사이트 주소가 자주 바뀌는 이유?

 

MLB 중계 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사실상 국내에서도 그렇듯 해외에서도 중계권이란 게 있기 때문에 어느 사이트에서 실시간 축구경기 중계를 하고 있는데 이들은 중계권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송출 제한이 되므로 지속적인 제한이 걸리 등의 이유나 이용자 저조 등 다양한 이유로 사이트들이 오픈했다가 문을 닫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이런 무료 중계 사이트 리스트를 모아놓아도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 증발해 사라지는 사이트들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왜 사람들이 무료 중계 사이트를 선호하나?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을 말해보자면,

국내에서 제공되는 유료 OTT 서비스 등을 이용하려면 경기를 자주 시청하는 사람이어야 하는데 사실상 일주일에 한두 경기 보겠다고 결제하는 건 아깝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 그나마 제일 저렴한 OTT가 2900원인 쿠팡 플레이인데 쿠팡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쿠팡 와우에 가입해서 로켓 배송 서비스도 받으면서 해외축구 중계도 시청한다면 이득이지만 정작 쿠팡은 잘 이용 안 하고 축구만을 보기 위해 결제를 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선수가 등판을 하지 않으면 안 보시는 분들도 많아서 그렇게 자주 등판을 못한다면 한 달 이용료 내고도 몇 경기를 못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변 분들 중에도 첫 달 그렇게 쓰시고는 이용 안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언제든 경기 있는 날 내가 보고 싶을 때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무료 중계가 더 끌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링크 걸어드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해외축구중계 , MLB 중계 사이트 목록은 대부분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되어서 개인정보에 민감하신 분들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단지 아무래도 무료다 보니 광고 팝업이 자주 뜨며 재생 버튼을 누르면 광고가 뜨는 경우도 있는데 주의하실 부분이라면 컴퓨터에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발견되었다는 광고나 경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고 뜨면 무시하시고 창을 닫으시기 바랍니다.

 

 

무료중계사이트들은 어떻게 운영되나?

 

 

대부분은 무료로 실시간으로 중계해주고 있는 사이트들의 링크를 서치 해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좀 더 신경 쓴 곳은 링크를 찾고 어디론가 이동하지 않고 플래시 플레이어로 그 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곳도 있는데 대신에 광고가 좀 많이 뜹니다.

무료이다 보니 어느 정도 감안을 해야 하는 부분으로 이런 광고 뜨는 게 싫으시다면 그냥 유료로 국내에서 제공하는 OTT 사이트들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MLB 중계 , 해외축구중계 등 스포츠 중계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사이트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읽어볼거리 :

 

 

장기렌터카 비용 │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장기렌터카 비용 알아 보시려고 이곳 저곳 찾으실 필요없이 여기서 업체별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쉽고 간편하게 해보세요.

rent.infosearch.kr

 

 

개인회생 이란 │ 개인파산 이란 │ 개인회생 조건 │ 개인회생신청자격

개인회생이란 │ 개인파산 이란 │ 개인회생 조건 │ 개인회생신청자격 궁금하신 점을 이글에서 해결하세요. 또한, 온라인으로 무료상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 개인회생 신청 자

law.infosearch.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