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4월26일 2차 지급 및 대상자 계산방법

 

 

휴.. 이번에도 또 해당되지 않아서 저는 받을 자격이 안되네요..ㅠㅠ 4월19일 DB가 업데이트되어 해당 하는 분들에게는 이미 문자가 다 가셨을테고 혹시나 해당되는데 문자가 안왔다면 이의제기 신청을 하시면 검토후 지급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다룰 내용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2차 지급에 대한 내용인데요. 계산 방식은 어떻게 되는지 아직 모르시는 분이 계실듯해 대상자 계산방법 또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2차 지급 예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계산방법

 

만약 2019년 9월 사업자 오픈일이고 19년 매출이 1200만원이라면 나누기 4 로 계산하시면 나오는 금액 300만원이 되는데 2020년 매출 또한 2020년 매출이 2천만원이고 이를 나누기 12로 계산 하면 거의 160만원 정도인데 그러면 19년 매출에 비해서 2020년도 매출이 떨어진것이 되기 때문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를 받을수있는 자격이 되는것 입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26일이 마지막 DB 업데이트

 

일단 앞으로 3차 지급도 해줄런지는 모르겠지만 4월26일 2차 지급을위한 DB 업데이트가 이번달 마지막이 됩니다. 만약 26일에도 문자나 자격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못받거나 3차가 계획되어 있다면 그때 희망을 걸어봐야 할듯 합니다. 그런데 기준점을 완화 해줄런지는 모르겠네요. 진짜 애매한 기준점 때문에 돈을 주고도 욕먹는데 앞으로는 나라 세금으로 지급을 하려면 모든 국민 평등하게 지급해줬으면 좋겠네요. 누구는 힘들도 누구는 안힘들고 그렇지 않거든요.. 초기에 잠깐 수익이 오르다 이후로는 오히려 벌어둔 돈으로 매꿔가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런거 생각 전혀 안하고 되지도 않는 지급 기준 만들어서 괜히 못받으면 서글프고 누구는 받고 누구는 못받고 이런거 없기를 바랍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신청 사이트 낚시 조심

 

아직도 그런 블로거들이나 사이트 운영자들 많던데 이미 공식적인 버팀목자금플러스.kr 공식 홈페이지가 있음에도 관계 사이트인것처럼 꾸며서 결론은 그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뜨는 광고글 보여주고 클릭을 일으키기위해 낚시를 목적으로 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만약에 관련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차라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채팅상담이나 전화상담을 받으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전화의 경우 그냥 통화중이면 끊고 바로 또 걸고 몇번만 하면 연결 잘 됩니다.

 

 

버팀목자금이고 뭐고간에 코로나 19 이전으로 돌아 가고 싶네요.

끝으로...

 

사실 이번만큼은 전국민 대상으로 지급될줄 알았습니다.. 이렇게 또 기준 애매하게 만들어두고 지급할줄은 몰랐네요.. 10만원을 지급해 주더라도 다 주는게 맞지 매출 따져가면서 주는건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 솔직히 안힘든 사람 어디 있을까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저도 좀 주세요!! 힘들어요!! 저도!!

 

 

관련 글 :

 

2021.04.14 - [정보] -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이의제기 왜 하랬을까..?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이의제기 왜 하랬을까..?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이의제기 문자 오신 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이번 재난지원금은 정말 화가 나는게 3차까지 2019년 수익 비례 2020년 수익이 떨어진 소상공인들

filebst.tistory.com

 

2021.03.31 - [정보] -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이러면 불가!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이러면 불가!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플러스 이런 상태면 지급이 힘들어질수 있습니다. 저 또한 상담을 받아봤는데 무슨 경우인지 한번 적어드려 보겠습니다. 저번 3차때까지 한번도 못받아봤는

filebst.tistory.com

 

2021.03.29 - [분류 전체보기] - 8090 히트곡 노래모음 [ 유튜브 ]

 

8090 히트곡 노래모음 [ 유튜브 ]

8090 히트곡 노래모음을 매번 유튜브에서 찾으실 필요없이 간편하게 해당 글을 북마크 해두시고 매번 감상하실수 있도록 유튜브 영상을 모아 보았습니다. 카페나 술집 등 노래를 계속 틀어놓아

fileb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