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맨체스터 시티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에 진출

 

 

1 차전에서 2-1로 앞서고있는 시티는 17 세의 잉글랜드 국가 대표 주드 벨 링햄이 박스 가장자리에서 멋진 슛을 날렸을 때 동점을 쫓아 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양보에 휩싸인 원정팀은 케빈 드 브루 잉이 바에서 힘을 쏟고 마 레즈가 화려한 벨 링햄에 의해 라인에서 막히는 샷을보기 전에 모든 것을 독일 측에 던졌습니다.

City의 결정적인 돌파구는 후반 초반에 Emre Can이 박스에서 핸들링에 대한 페널티를 받고 Mahrez가 동점에서 자신의 측면을 다시 공격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Phil Foden은 그것을 봉인하고 Etihad에서 득점 한 후반 골에 추가하여 포스트를 통해 도르트문트 골을 발견 한 치열한 드라이브로 자신의 1 차전 리드를 제공했습니다.

 

 

시티는 준결승전에서 파리 생 제르맹과 맞붙게되며, 프랑스 팀은 화요일 바이에른 뮌헨을 탈락시켰다.

시티가 현재의 감독 인 펩 과르디올라의 준결승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바르셀로나 감독 시절 대회에서 두 번 우승했다. 지난 4 경기에서 그들의 이전 모습은 2015-16 년 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의 마지막 시즌에 모나코에 의해 탈락했을 때였습니다.

 

이 패배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겠다는 도르트문트의 희망이 끝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분데스리가에서 5 위로 4 위인 아 인트라 흐트 프랑크푸르트에 7 점 뒤진 것입니다.

 

과르디올라 시티가 해결 한 큰 장애물

 

 

기록적인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과 이름에 걸맞은 국내 컵을 많이 보유한 City는 과르디올라가 지휘하는 영국 경기를 정복했습니다. 또 다른 리그 왕관이 들어오고 있으며 국내 컵 몇 개로 장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의 영광은 계속해서 그들을 피하고 있습니다.

수요일 2 차전을 준비하면서 스페인 감독은 부분적으로 자신의 임명에 동기를 부여한 챔피언스 리그 열망을 암시하며, 클럽에서 근무하는 동안 에티 하드에 상금을 전달하지 않으면 실패로 간주 될 것이라고 인정했다. .

 

수요일의 결과는 8 강을 통과해야한다는 심리적 장애물이 제거되면서이를 달성하는 데있어 중요한 순간을 나타냅니다.

그들의 2 차전 승리 방식은 뒤쳐져도 당황하지 않고 궁극적으로 까다로운 상대를 휩쓸어 버리는 과정을 신뢰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훨씬 더 대신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현재 가장 큰 경기에서 인정받는 스트라이커를 수비하고 있지 않을 수 있지만 De Bruyne, Foden, Mahrez 및 Bernardo Silva에서는 대륙의 어느 편을 골라내는 지능, 기술 및 움직임을 갖춘 프론트 4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Foden은 빠르게 성장하는 명성에 다시 한 번 더해졌지만, 진짜 눈에 띄는 것은 De Bruyne이었습니다. 그는 대부분 쇼를 운영했고 벨기에가 A를 지나친 후 Marwin Hitz가 자신의 낮은 슛을 제쳐두었을 때 위대한 챔피언스 리그 목표 중 하나를 거부당했습니다.

일련의 도전과 상자에. Kylian Mbappe, Neymar, Mauricio Pochettino 및 공동은 잠재적으로 별의 마지막 4 동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벨 링 햄은 패배로 빛난다

 


도르트문트 대변인은 포워드 Erling Braut Haaland와 Jadon Sancho를 클럽에서 멀어지게 연결하는 추측을 반박하며 이번 시즌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뛰어난 재능을 가진이 쌍은 필연적으로 여름에 구혼자를 끌어들일 것이며, 특히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축구는 이제 독일 팀의 손이 닿지 않는 곳입니다.

 

그러나이 경기의 증거로 Bellingham은 Dortmund의 핸드에서 진정한 에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전반전 마무리는 그가 경기장의 모든 영역을 커버하고, 태클을 이기고, 팀 동료를 찾고, 탈락을 피하기 위해 그의 힘을 다하는 것을 보았던 화려한 올라운드 디스플레이의 헤드 라인 일뿐이었습니다.

 

한쪽 끝에서 공을 네트에 넣는 것에 만족하지 않았고, 그는 다른 쪽 끝에서 골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똑같이 능숙 함을 증명했으며, 리드를 유지하기 위해 가까운 거리에서 Mahrez의 슛을 차단할 수있는 위치를 잘 잡았습니다.

그는 자신의 노력을 보여주기 위해 경기 후반에 엉뚱한 샷을 한 Haaland를 완전히 능가했습니다.

Gareth Southgate는 잉글랜드 팀의 미드 필더 옵션이 부족하지 않지만, 가장 큰 클럽 스테이지에서 Bellingham의 디스플레이는 올 여름 유럽 챔피언십의 스쿼드 자리에 대한 그의 주장을 확실히 강화해야합니다.

도르트문트는 어떻게 든 기적적인 마무리를 국내 시즌에 가져올 수 없다면 바쁜 여름을 맞이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