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 인근에 위치해 있었던 대구 성주 식당이 부자간의 인성 논란으로 국내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사연이 올라온 후 약 4일 만에 간판까지 내리는 상황까지 가게 된 사건인데 이번 사건으로 보배드림의 화력을 다시 한번 대단하다 느꼈고 정말 착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그럼 이번 대구성주식당 사건이 어떻게 시작이 되어 이슈가 된 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식당의 사장의 주차 문제로 사건 발단

 

이 사건은 보배드림 사이트에 "당신에게도 일어날수 있는 일. 봐주세요"라는 제목으로 게시판에 동영상과 사연이 함께 올라오는데 해당 내용은 이렇습니다.

가족들과 삼겹살을 구워 먹으러 가려고 대구 대실역 사거리에 있는 축산 식육점에 가려고 주차할 곳을 찾던 중 양파 식당 코너로 진입하고 있었고 정면에는 렉스턴 한대가 주차를 어중간하게 해 놓고 길을 막으며 짐을 내리고 싣고 있더라고 합니다. 이후부터가 사건의 시작인데 글쓴이의 앞에는 렉스턴 차량이 막고 있었고 뒤에는 흰색 suv 차량이 그리고 반대 차선에는 k5 차량이 그 뒤에는 체어맨이 우선 k5 차량이 렉스턴을 지나오고 글쓴이가 렉스턴에 막혀 못 지나가니 k5 차량은 글쓴이의 차량 옆에 서있었고 뒤에 있던 흰색 suv 차량도 못 지나가고 막힌 상태였는데 렉스턴 차량의 불법 주정차 때문에 통행을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때 글쓴이의 뒤 suv 차량이 가라고 경적을 울리니 글쓴이도 앞에 불법 주정차되어있는 렉스턴 차주에게 비켜달라고 경적을 울렸지만 그 렉스턴 차주는 본체만체하며 그냥 자신이 하고 있던 짐을 내려 성주 식당으로 들어갔다 또 나오고 반복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 렉스턴 차주는 비켜줄 생각을 안 하고 그냥 손짓으로 지나가라는 행동만 하고 불법 주정차가 되어있는 렉스턴 차량은 빼주지를 않고 있었고 , 그때 대구성주식당에서 렉스턴 차주의 아들로 보이는 젊은 사람이 글쓴이 차량 보조석 쪽으로 다가오는 걸 보고 글쓴이는 "아저씨 차를 이리 대놓으면 어쩌냐"는 식의 말을하니 아들로 보이는 사람이 "@#$%#$% 지나가시면 되잖아요 , 지나갈 수 있잖아요 " 라고 오히려 큰소리치며 시비적인 말투로 말을 합니다. 글쓴이는 " 왜 시비적으로 나와요 " 라고 하니 렉스턴 차주 아들로 보이는 사람이 " 먼저 시비적으로 거셨잖아요 " 라고 말합니다.. 근데 상식적으로 차를 이리 대놓으면 어쩌냐는 말이 시비적으로 들린다는 게 참 이해가 안 되긴 하더라고요. 더군다나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측으로 붙여 주차를 한 것도 아니고 도로 중간쯤 어정쩡하게 차를 대놓고 저리 말을 하면 안 되는 거죠.. 아들은 우선으로 " 죄송합니다 " 라고 사과를 시작으로 말을 해야지 안 그렇습니까? 그렇게 말싸움으로 시작되어 큰 소리가 오갑니다.

 

 

 

 

렉스턴 차주와 아들 합세해 글쓴이에게 욕설 등..

 

 

그렇게 감정이 격해져 글쓴이와 렉스턴 차주 그리고 그의 아들과 말싸움이 시작되었고 렉스턴 아들은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욕설을 하며 소리를 고래고래 질러 댑니다. 애당초 글쓴이의 이야기를 들어볼 생각도 안 하고 그의 아버지와 함께 그냥 막무가내로 성질을 내며 막말을 하는데 가족인지 모르겠지만 영상에서 보면 싸우는 중에 렉스턴 차주를 말리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결국 못 말리고 돌아섰지만 이런 말싸움과 서로 밀치며 약간의 몸싸움이 오간 게 5~6분 정도 됩니다.

영상 초반에는 어이없게 렉스턴 차주가 이런 말을
합니다.

 

대구성주식당 사건 동영상 캡쳐

렉스턴 차주 왈 : 차 여기 대게 되어있나 여기 불법인데..

 

참 귀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그죠? 본인이 불법 주정차해놓은 건 뭐고 글쓴이한테 차 여기 대게 되어있나 라니요?? 정말 개념이 없는 건가요? 아니면 내가 하면 합법이고 남 이하면 불법인가요? 참 나이도 드실 만큼 드신 분이.. 오히려 죄송하다 먼저 말을 하던가 큰소리치는 아들을 다그쳐야지 오히려 다가와서 저런 소리를 하고 있으니.... 운전을 하다 보면 별에 별 사람들 다 만나는데 와... 어찌 저런 말을 술술 하고 적반하장으로 큰소리치며 싸울 생각을 하고 더군다나 장사한다는 사람이 인성 자체가 저래서 어찌 장사를 했는지 궁금하네요.

보배드림 게시판에 보니깐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작년에 오픈했다고 하던데 지금 같은 코로나 19 시기에 장사를 유지할 수 있는 걸로도 감사해야 할 판인데 가게 이미지 생각은 전혀 안 했는지 궁금하네요.

 

 

렉스턴 차주 아들 신상 털려...

 

이 사건이 터진 지 4일 만에 이미 아들분의 페이스북 및 해병대 몇 기 인지까지 등 이것저것 다 털린 상황입니다. 이렇게 신상이 털리면서 덩달아 헬스장 대표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무슨 이야기냐면 신상이 털리면서 대구 성주 식당 아들이 헬스장을 아는 지인과 공동 대표로 있다고 소문이 나버려 해당 헬스장 이름까지 오픈돼버린 상황이라 이 헬스장 대표는 새벽 3시에도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전화와 다짜고짜 욕을 퍼붇는다는 등의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또한, 헬스장 대표는 소문이 이상하게 난 거 같다며 자신은 그 대구 성주 식당 아들과 공동 대표가 아니라 4년 전 헬스장 오픈 때부터 혼자 대표였으며 그 "아들분은 헬스장 오픈 초기 멤버로 근무했고 저녁 팀장으로 2개월 일을 하다가 집에서 헬스장에 근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관두기 7일 전 결석을 하고 다음날 집에 일 때문에 더 이상 일을 못한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사실 이 헬스장 대표님은 엉뚱하게 불똥이 튀어 안 해도 될 해명을 하고 있는데 계속 글이 와전되면서 엉뚱한 사람까지 피해를 보는 건 아니라 생각합니다.

 

렉스턴 차주 아들과 공동대표라고 소문이나서 헬스장 대표가 직접 해명하며 증거자료를 공개

 

 

현재는 대구성주식당 간판을 내린 상태

 

대구성주식당 사건 이슈 4일만에 간판을 내리는 모습

 

보배드림에 해당 영상과 게시물이 올라온 지 4일 만에 성주식당의 간판이 내려졌습니다. 식당 이미지가 아무래도 타격이 컸던 거겠죠. 그런데 어떠한 사과도 없이 그냥 그렇게 간판만 내리고 가게도 내놨다고... 대구에서 맛집으로 좀 유명했다고 하는데 이미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도 이슈가 되어 검색 순위 1위가 되고 현재는 배민에서도 사라진 상태이며 다음 업체 정보에도 테러가 이어져 현재 사라진 상태입니다. 그냥 한마디로 인터넷상 대구성주식당 관련 리뷰 등 아작난 상태이고 오프라인 가게 또한 문을 닫게되기까지... 참.. 인터넷의 힘 무섭습니다..

 

 

이번 대구성주식당 사건 네티즌들 반응

 

이번 사건으로 네티즌들의 반응이 두 가지로 나뉘고 있다고 하는데 한쪽은 "정말 꼬시다.. 잘됐다.. 저런 인성으로 무슨 장사냐.. 자처한 일이다 등의 반응들이 있고, 또 반대로는 "아무리 잘못을 했다고 하더라도 저렇게까지 해야 하나?"라는 반응도 있으며 "온라인에서 사람 하나 죽이고 살리는 건 일도 아닌 세상이 됐다며.. 대한민국이 어쩌다 이지경까지 왔냐"라는 반응도 있었습니다.

 

 

관련 영상 : youtu.be/q6wjNQhGOes

대구성주식당 사건 븍랙박스 영상

 

읽어볼 만한 게시물 :

 

2021.03.22 - [분류 전체보기] -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지급시기

 

4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지급시기

재난지원금 1,2,3차를 거쳐 4차까지 온 상황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정부에서 지원금을 또 지급하기로해 오늘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대상 그리고 지급시

filebst.tistory.com

 

2021.03.22 - [분류 전체보기] - 리니지 M 문양 사건 리니지M 롤백 사건

 

리니지M 문양 사건 리니지M 롤백 사건

엔씨소프트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 M 문양 사건 터졌다! 그동안 많은 업데이트를 하며 재미의 요소를 더해온 가운데 게임 내 문양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은 후 이를 롤백을 해버렸는데 롤

filebst.tistory.com

2021.03.21 - [분류 전체보기] - 이휘재 측 " 브레이브걸스 CD 유출 경로 파악 안 되 "

 

이휘재 측 " 브레이브걸스 CD 유출 경로 파악 안돼 "

이휘재 측 " 브레이브걸스 CD 유출 경로 파악 안 되 " 한 블로거가 자신의 블로그에 브레이브걸스 사인 CD 개봉기를 올린것을 시작으로 이휘재가 갑작스럽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해당 블로

filebst.tistory.com

2021.03.20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하의실종남 광안리 커피전문점 출몰! 경찰 추적 중

 

부산 하의실종남 광안리 커피전문점 출몰! 경찰 추적 중

부산 광안리 커피점문점에 하의실종남이 나타났다고해 경찰이 추적중이라고 합니다. 해당 남성은 엉덩이가 보일 정도의 짧은 하의를 입고 커피주문을 한다고 신고가 접수되어 출동했지만 이미

filebst.tistory.com

2021.03.20 - [분류 전체보기] - 싸이월드 복구 다시 돌아온다! 도토리 약 35억 원 환불!

 

싸이월드 복구 다시 돌아온다! 도토리 약 35억원 환불!

싸이월드 참 오랜만에 들어보는 단어인데요.. 요즘 세대들은 잘 모르 실수 있는 단어일 수 있어요. 현재 30~50대 사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거나 직접 이용을 해보셨을수도 있겠군요. 인터넷이 발

filebs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