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갤럭스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17일부터

 

 

아..! 조금만 더 기다렸다가 휴대폰 바꿀껄 그랬나봐요..

하필.. LG 클럽인가 뭔가에 가입해놔서 기기값 50% 할인에 혹해서 이미 바꿨는데 갤럭시 Z 폴더가 출시한다는 소식 듣고서 얼마나 암울하던지..

지인분께서 Z 폴드 2를 쓰시고 계신데 얼마나 부럽던지.. 뭔가 멋있더라고 해야하나요?ㅎㅎ

이미.. 할부의 노예가 되었으니 어쩔수없이 지금 휴대폰에 만족하면서 써야죠..흑흑..

다음 최신폰 나오면 그때나.. 그때.. 써볼수 있으려나...ㅡ.ㅡa

자! 일단 사설은 그만하고 본론 들어갑니다.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스펙

 

이번에 나오는 스펙은 기존 갤럭시 Z 이전 시리즈에서 부족하던 부분을 많이 업그레이드해서 출시를 했다는 생각이 드는데 TV 광고에서 보던 동영상 시청시 전면 카메라 구멍이 안보이는 기술 UDC가 적용이 되어서 동영상을 시청할때 거슬리는 부분 없이 깔끔하게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폴드 3가 이번에 S펜까지 지원해서 안그래도 화면이 넓어졌는데 S펜까지 사용가능하니 활용도가 정말 좋아졌을거 같고 방수도 IPX8 수준으로 수심 1M에서 30분을 측정한 기준인데 이정도면 샤워하면서 전화도 가능하고 비를 맞아도 문제가 없는 수준입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스펙이 있던데 아래 글 참조하시면 도움되실거 같아요.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가격은?

 

이전 시리즈보다 이번 기기값이 40만원대가 낮아졌다고 합니다.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대세화를 사업목표로 한다는 취지에서 그간 높았던 가격 장벽을 내린것으로 생각되며 앞으로 얼마나 더 가격을 내려서 나올지 모르겠지만 좀 더 떨어질때까지 기다렸다가 구매하셔도 될거 같아요.

갤럭시 Z 폴드 3는 가격이 199만원대 ( 256GB ) 512GB 모델은 209만원대로 예상이 되고 있다고하며 갤럭시 Z 플립 3의 가격은 256GB 단일 용량으로 가격대는 125만원 수준으로 예상된다고 업계는 말합니다.

 

끝으로...

 

저도 갤럭시 Z 폴드 3 512GB 용량보고 가지고 싶었는데 가격대가 아직 높기는 하네요.

중고 나오면 중고라도 써봐야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