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반응형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어디가 있을까?

 

손흥민

그간 기다리던 손흥민 선수의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글에서는 불법 사이트를 안내하지 않으며 정상적인 중계사이트를 안내하는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8월16일 월요일 00:30분에 1라운드가 치뤄지는데요.

월요일이 광복절 연휴가 끼어서 직장인 분들도 충분히 실시간으로 시청할수가 있을거 같아요.

물론 출근을 하신다면 다시보기로 보셔야..ㅠㅠ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어디어디 있나?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스포티비 나우에서 하고 있어서 TV에서는 따로 볼수가 없으며 쿠팡플레이나 스포티비 나우에서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를 보실 수 있는데요.

각 채널마다 월 이용료가 틀려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해당 채널들 이용료에 대해서 안내하고자 합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쿠팡플레이 안내

 

쿠팡은 최근에 터진 사건으로 인해서 불매 때문에 난리였는데 그래도 이용하시는 분들은 로켓배송 때문에 아직도 많이 이용하고 계실텐데 아무래도 배송을 빨리 받아야 하는 분이라면 쿠팡이 빠르긴하기에..

쿠팡와우에 가입되어 있으시다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는데 이번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도 중계가 된다고 합니다.

 

쿠팡와우 월 이용료는 2900원으로 가장 저렴하긴 합니다.

쿠팡을 이용중이신 분이시라면 무료로 시청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안내

 

 

스포티비의 경우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중 가장 비싸긴 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 옵션은 최고화질 + 모바일 PC 지원 +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 광고없는 VOD 이용료는 14,900원으로 VAT 포함해서 매월결제로 총 16,390원입니다.

스마트 TV도 지원이 되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보시려는 분들께 적합합니다.

그리고 베이직 이용권의 경우 모바일 PC 지원 + 고화질 +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 VOD 이렇게해서 7,900원으로 VAT포함하면 8,690원입니다.

그나마 스포티비 나우에서는 이게 가장 저렴한 요금제입니다.

다만, 스마트TV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스포티비 나우는 핸드폰과 노트북 등 동시접속이 불가능 합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출처를 방문 하시면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infosearch.kr/

 

인포서치

인포서치 홈페이지는 각종 정보들을 공유해 드리는 정보 사이트 입니다. 일상 정보 및 각종 유용한 정보들을 인포서치에서 확인 하세요.

infosearch.kr

 

반응형
댓글